CMX대지 82.png

BLOG

conup대지 832.png
conup2022대지 1041.png

건설협업툴 콘업, '2022 코리아빌드' 참가…건설 DX혁신 기술 소개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2575 씨엠엑스는(대표 이기상)가 오는 7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건축/건설/인테리어 박람회 ‘2022 코리아빌드’와 ‘스마트건설산업전’에 콘업을 출품, 공사관리 DX(디지털전환)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콘업은 국내최초 출시된 Saas형 공사관리 앱이다. 수천장의 설계도면, 공사사진 및 동영상을 클라우드로 즉시 공유하면서 공사서류를 디지털화한다. 뿐만 아니라 하드카피 검측서류를 시공자와 감리자가 실시간 전자문서로 작성할 수 있다.

이기상 씨엠엑스 대표는 “지난 1월 광주화정아파트 붕괴사고 이후, 공사관리의 디지털화는 전환점에 섰다. 이런 붕괴사고는 제도나 규제 강화만으로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현장은 개선이 아닌 혁신을 요구한다. 건설현장 디지털전환의 가장 큰 난제인 검측서류 협업, 안전서류의 전자문서 전환이 가능하다. 코리아빌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씨엠엑스는 건설과 건축물 유지관리 통합 플랫폼 전문회사로 성장을 꿈꾸고 있다. 구체적으로 내년 하반기 건축물 생애주기(PLM) 유지관리 앱 ‘펀치리스트’를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무료사전등록안내!!

https://koreabuild.co.kr/coex/visitors/registration/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