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라우드소싱 공모를 통해 3가지 안을 선정하고 설문조사와 직원들의 의견을 모아 5안으로 선정하였습니다.
LOGO CONCEPT
A’을 상징으로 집(건축)’과 함께 체크.기호(감리)'를 담아 간결. 세련된 인상을 표현하였으며, 모던한 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게 인지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직접적 요소로 복잡성을 더하기 보다, 정직하고 신뢰있는 시각화로 매체별 브랜드 인지가 용이한 디자인입니다
컬러는 연하늘색'을 메인으로 브랜드의 인지성'를 높이며, 노랑색은 최소화하여 보조.컬러로 매체별 필요(강조)시 사용 하시길 제안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