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97_edited.jpg

건설DX 선도자들

발주처 / CM감리회사

건원엔지니어링
ITM코퍼레이션

종합건설사

HL디앤아이한라
한양
롯데건설
코오롱글로벌
동부건설

콘업ㆍ아키엠 사용현황

20240401_070713.png

2024년 3월 31일 현재

콘업은 Saas형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콘업이 SaaS형 서비스로 제공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귀사의 프로젝트를 가장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선의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 구축형 시스템은 기획과 개발에 6개월 이상의 기간과 적지않은 예산이 소요됩니다. 반면 Saas형 서비스는 검증된 비즈니스 솔루션을 바로 배포, 확장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기간별 과금으로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as형 서비스 도입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별도 개발없이 즉시 설치 및 적용 가능

내재화​를 위한 구축형 소프트웨어는 필수적으로 기획과 시스템 개발에 최소 6개월 이상 기간이 소요됩니다. 안정화에도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반면 SaaS형 소프트웨어는 모바일 기기(안드로이드, Ios 모두 사용)나 PC에서 별도의 설치없이 자유롭게 접근하고 즉각 활용이 가능합니다. 

2. 이용기간별 과금으로 예산 절감 가능

구축형 소프트웨어는 개발기간외에도 상당규모의 개발비용이 요구됩니다. 유지관리비도 예산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Saas형 소프트웨어는 구독형 요금 체계로 월 단위 정액과금제 비용으로 발생합니다. 초기 비용이 저렴해 도입이 쉽고 별도의 유지관리비도 필요없습니다.  

3. 최소 비용 POC(기술검증) 평가 가능

구축형은 타사 벤치마킹은 가능하나 사전 검증이 쉽지 않습니다. 반면 Saas형은 소규모 예산으로 즉시 적용이 가능하므로 충분한 검토를 거쳐 현장 적합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1∼2개 정도의 현장에 일정 기간 POC(기술검증) 수행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수의 건설사들이 바로 이 과정을 통해 콘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4. 고객요구 성능개선 업데이트 최적화

유지관리적 측면에서 구축형 시스템의 오류, 기능개선은 회사내부 절차에 따라야 하므로 즉시 대응이 어렵습니다. 업데이트가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사용자들이 떠나게 됩니다. 반면 Saas형 소프트웨어 콘업은 건설기술자들의 추가 성능요구와 인터페이스의 개선을 반영한 최신, 최적화 배포, 확장 및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5. 클라우드 보안성, 안정성 확보

현장정보의 유출은 기업의 기술경험자산 축적에 큰 문제가 됩니다. 귀사의 경쟁력을 약화 시킬수도 있습니다. Saas형 클라우드 시스템의 웹방화벽, 침입방지, 서버백신, 2단계인증 보안기술은 귀사의 기술경험자산 데이터를 재해와 사이버 공격의 위협에서 지켜낼 것입니다.

콘업ㆍ펀치ㆍ콘보 
기술상담 시연요청

현재 현장서류 작성 방식이 수동식 하드카피 공사서류 작성방식이라면

모바일 기반 디지털 전환이라는 관점에서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논의해보고 싶습니다. 모바일 기반 디지털 전환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필수적인 단계이기 때문입니다.

 

콘업, 펀치리스트, 콘보가  잃어버린 30년을 연상시키는 수기식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혁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직 모르셨다면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사현장의 업무 생산성향상, 복잡한 문서관리 프로세스의 DX를 계획하고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십시오.  바로 옆 링크로 문의하면 빠른 데모 및 질의응답 세션을 회사와 현장 관계자 분들께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관련상세 기술자료도 보내드립니다.

 

Phone

02 3462 1336

​010 5769 1336

전문담당

Email

Social Media

  • 블랙 페이스 북 아이콘
  • 블랙 유튜브 아이콘
  • 아이콘의 Google Play 블랙

기술상담 및 시연 문의하기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