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M으로 가면 다 되는 것 아니냐는 분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만든 장표!
- cmxblog
- 2022년 7월 3일
- 1분 분량
BIM으로 가면 다 되는 것 아니냐는 분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만든 장표!
건설공사에 필연적으로 동반되는 설계도서. 여기서 "도"는 CAD에서 BIM으로 발전중, 언제 보편화 될지는 미지수. "서"는 사용승인이나 공사관리 필수작성 서류!!
문제는 BIM기술로는 이 서류를 못만든다는 것. 그럴 필요도 없고. 서류작성은 30년전이나 지금이나 핸드아웃 하드카피에 수기식 작성!! 콘업은 이걸 해결해드린다는 것입니다. 바로 지금!!
도입 상담문의 02 3462 1336 김진세


![[AI보고서]고정된 금액, 흔들리는 현장총액도급은 왜 매번 공사비 분쟁으로 끝나는가, 그리고 실비정산은 왜 그 대안이 되지 못했는가](https://static.wixstatic.com/media/20829f_2496bba27de849a69e8307f36c43320e~mv2.jpg/v1/fill/w_980,h_551,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20829f_2496bba27de849a69e8307f36c43320e~mv2.jpg)


댓글